메뉴 건너뛰기

소중한 미래
멘토와 함께

언론보도
2020년 진행된 제2기 의료꿈나무
2020년 진행된 제2기 의료꿈나무 ©성누가회

성누가회가 내년 1월 진행될 제3기 의료꿈나무(이하 의꿈)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오는 12월 10일까지 모집한다.

의꿈은 의료인을 꿈꾸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현직의사들이 강의 및 멘토링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, 멘토 의사들과 만남을 통해서 막연했던 꿈이 열정적인 도전으로 바뀌어 이 시대에 선한 영향력을 드러내는 올바른 의료인들로 성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.

3기 의꿈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온라인(ZOOM)으로 대체 진행되며, 내년 1월 둘째 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월 16일 전체강의 ONE, 23일 전체강의 TWO, 일대일 멘토링 프로그램은 2~4월 중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직 원장들의 생생한 이야기와 진로 및 학습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질 예정이다.

참가자에게는 멘토와 개인 상담 기회, 의료꿈나무 수료증, 의료봉사활동(봉사활동점수 제공) 우선 공지, 해외 단기의료선교 참여우선권(코로나19로 변경 가능), 의료 관련 대학 입학 시 Care 프로그램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.

의꿈은 의료분야(의사, 한의사, 수의사, 약사, 간호사 등)를 꿈꾸는 청소년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, 의료꿈나무(nexthealers.org)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.

문의 : 02-922-8291
접수 : 홈페이지(http://nexthealers.org)
오픈 채팅 : https://open.kakao.com/o/sB2KAqFc

출처 - 기독일보 (https://www.christiandaily.co.kr/news/97067)